알림마당

전체 공지사항

[공고] 부설기관 사무행정팀 팀원 채용 공고(재공고)(마감)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4-07-30 11:06:02

[채용공고-2024-7호] 면접 결과 합격자 없음에 따라 재공고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채용공고 2024-8호]

사람중심장애인자립생활센터는 장애인 당사자의 당당한 삶, 누구나 존중받는 삶, 모두가 함께하는 마을 만들기를 위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장애인 당사자의 사회참여와 자립생활 지원을 함께할 사무행정팀 팀원을 모집합니다. 장애인당사자의 인권과 지역사회 자립생활 환경을 함께 만들어 갈 신념과 의지가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분야

- 팀명 / 직위 / 인원: 사무행정팀 / 팀원 / 1명

- 주요업무: 생활건강권지원사업, 장애인복지일자리사업, 홍보사업, 팀 행정업무 등

 

2. 응시자격

가.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① 「사회복지사업법」에 따른 사회복지사

② 「고등교육법」에 의한 전문대학 이상의 학교에서 심리학, 교육학 또는 장애인 관련 학문을 전공하고 졸업한 자

③ 관련 기관에 6개월 이상 종사한 경험이 있는 자

나. 신입 지원 가능

 

3. 공고기간: 2024. 7. 30. (화) ~ 8. 9. (금) 17:00, 11일간

 

4. 전형방법

가. 1차(서류전형) : 채용분야 적합여부 심사 후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나. 2차(면접시험) : 센터 인사위원회 면접 후 통보

* 2차 일정: 2024. 8. 12. (월) 오후 예정

. 합격자 최종발표기관 홈페이지 공고 및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5.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1년 계약직 주5일(수습기간 3개월/ 계약 연장 시 정규직 전환 가능)

나. 급여수준: 2024년 서울시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인건비 가이드라인 기준

다. 5대 사회보험 가입, 퇴직연금 가입

임용예정일: 2024. 8. 14. (수예정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 기타사항은 고용계약에 한함

 

6. 접수방법 및 제출서류

가. 접수방법기관 이메일(ypcil@ypcil.org)로 접수

나. 제출서류

① 입사지원서(기관양식) 1부

② 자기소개서(기관양식) 1부

③ 개인정보수집 동의서(기관양식) 1부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첨부된 양식으로 작성하여야 하며, 타 양식 사용 시 서류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허위사실 작성 또는 경력사항 고의 누락 시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자격증, 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 등 기타서류는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

 

7. 기타사항

가. 이력서 허위작성 또는 제출 서류의 위·변조 제출은 어떠한 전형단계에서든 선정의 무효 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나. 지원서 접수 시 기재착오 등으로 인한 불합격이나 손해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다. 전형일자는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내용은 본 기관 홈페이지에 공고하거나 개별통지 합니다.

 

8.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른 채용서류 반환 안내

가. 본 채용에 지원하여 불합격한 지원자는 최종 합격발표가 있은 날로부터 90일 이내에 본 센터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을 요구한 서류에 관하여 반환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온라인으로 제출한 파일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대상 서류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구직자가 센터 홈페이지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 하여 팩스 및 이메일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 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해 발송해 드립니다.(발송에 소요되는 비용은 청구 인 부담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센터는 최종 합격발표가 있은 날로부터 90일까지만 채용서류를 보관하며, 이후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9. 기관정보

가. 홈페이지: http://ypcil.org/

나. 이메일: ypcil@ypcil.org

다. 주소: 서울 양천구 신월로 354, 502호(신정동, 세원빌딩)

라. 문의: 사람중심장애인자립생활센터 채용담당(070-4212-7220)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