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전체 공지사항

[공고] 직원 채용 공고(운영지원팀 팀원)(재공고)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2-06-14 18:46:58

[ 채용공고-2022-10호] 채용결과, 합격자 없음에 따라 재공고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 채용공고-2022-11호]   

사단법인 장애와사회는 장애인과 시민사회의 공동선을 추구하며 장애인의 사회참여확대, 장애인의 자치능력 강화, 인권신장 및 자립을 도모하여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장애인 당사자의 사회참여와 자립생활을 지원할 운영지원팀 팀원을 모집합니다. 장애인당사자의 인권과 지역사회 자립생활환경을 함께 만들어 갈 신념과 의지가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응시자격 및 주요직무

가. 채용분야: 운영지원팀/ 팀원

나. 채용인원: 1명

다. 주요업무: 회계, 행정, 인사노무, 총무, 후원/회원관리 등

 

2. 응시자격

가.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① 「사회복지사업법」에 따른 사회복지사

② 「고등교육법」에 의한 전문대학 이상의 학교에서 장애인 관련 학문 또는 심리학, 교육학을 전공하고 졸업한 자

나. 신입 지원 가능

다. 우대사항: 관련 자격 소지자, 관련 업무 경력자

 

3. 공고기간: 2022. 6. 15. (수) ~ 2022. 6. 26. (일) 24:00, 12일간

 

4. 전형방법

가. 1차 서류전형: 채용분야 적합여부 심사 후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나. 2차 면접시험: 기관 인사위원회 면접 후 통보

* 2차 일정: 2022. 6. 28. (화) 오전 10시 예정

다. 합격자 최종발표: 기관 홈페이지 공고 및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5.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1년 계약직 주5일(수습기간 3개월/계약 연장 시 정규직 전환 가능)

나. 급여수준: 서울시 사회복지종사자 인건비 지급 기준(경력에 따라 조정)

다. 5대 사회보험 가입, 퇴직연금 가입

라. 임용예정일: 2022. 7. 1. (금) 예정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 기타사항은 고용계약에 한함

 

6. 접수방법 및 제출서류

가. 접수방법: 기관 이메일(humanrights2012@humanrights2012.org)로 제출

나. 제출서류

① 입사지원서(기관양식) 1부

② 자기소개서(기관양식) 1부

③ 개인정보수집 동의서(기관양식) 1부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는 첨부된 양식으로 작성하여야 하며, 타 양식 사용 시 서류심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허위사실 작성 또는 경력사항 고의 누락 시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자격증, 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 등 기타서류는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제출

 

7. 기타사항

가. 이력서 허위작성 또는 제출 서류의 위·변조 제출은 어떠한 전형단계에서든 선정의 무효 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나. 지원서 접수 시 기재착오 등으로 인한 불합격이나 손해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다. 전형일자는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내용은 본 기관 홈페이지에 공고하거나 개별 통지합니다.

 

8.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른 채용서류 반환 안내

가. 본 채용에 지원하여 불합격한 지원자는 최종 합격발표가 있은 날로부터 90일 이내에 본 법인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을 요구한 서류에 관하여 반환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온라인으로 제출한 파일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 대상 서류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구직자가 법인 홈페이지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 하여 팩스 및 이메일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 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해 발송해 드립니다. (발송에 소요되는 비용은 청구 인 부담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 본 법인은 최종 합격발표가 있은 날로부터 90일까지만 채용서류를 보관하며, 이후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9. 기관정보

가. 홈페이지: https://humanrights2012.org/

나. 이메일: humanrights2012@humanrights2012.org

다. 주소: 서울 양천구 신월로 354, 502호(신정동, 세원빌딩)

라. 문의: 사단법인 장애와사회 채용담당자(070-4186-2679)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